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글과 언어

[스크랩] 사랑은요, 마주보며 웃는 거예요














 


..♣♣..사랑은요, 마주보며 웃는 거예요..♣♣..



사랑은요?
마주보며 웃는 거예요.
내가 웃으면 상대도 웃고
상대가 웃으면 내가 웃고
그게 사랑이죠.


나는 웃고 있는데 상대는 울고 있다면
상대는 웃고 있는데 내가 울고 있다면
그건 사랑이 아니예요.


누군가 그랬지요.
사랑은 함께
같은 방향을 바라보는 것이라고요.


동상이몽.
그건 사랑이 아니예요.
그냥 마주 봄으로써
서로가 마냥좋은
그게 사랑이지요.


밤에 하늘을 쳐다보면
내가 그별들 중의 한별에서 살고있고
또 웃고 있을 테니까.

이웃과도 그렇고 더 낮은사람들에게
나누는 사랑이 참 사랑이겠지요...?


부부사랑은
둘이 나란히 걸어가야
행복하다고 누군가 그러더라구요~


때론 당신과 거리가
한걸음이 모자라 아프기도 하기에
때론 한걸음 떨어져 서로를 지켜주는 마음도
행복하다는 것을 알게도 되더이다.


내 당신에게
이런 존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내 당신에게 내가 늘 곁에 있어주는 사랑이기보다는
내가 당신 자신이 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래 봅니다.





출처 : 사랑은요, 마주보며 웃는 거예요
글쓴이 : 빗속을 둘이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