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교리의 종합(영상교리포함)

시에나의 성녀 카타리나

 

 

  사랑이 많으신 하느님,

     고통 속에서,

     그리고 기쁨 속에서 저와 함께 계셔 주십시오.

     제가 너그러운 사랑을 행할 수 있게 하시며,

     세상에 당신의 평화를 가져오는 데에

     생명을 바치게 하소서. 아멘. 

 

     -시에나의 가타리나 성녀-

 

 

 

 

 

 사랑이 많으신 하느님,

     고통 속에서,

     그리고 기쁨 속에서 저와 함께 계셔 주십시오.

     제가 너그러운 사랑을 행할 수 있게 하시며,

     세상에 당신의 평화를 가져오는 데에

     생명을 바치게 하소서. 아멘. 

 

     -시에나의 가타리나 성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