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토리

~ 삶의 목적 ~

 


                                     삶의 목적  

      삶의 목적이란 우리 개인의 성취감,
      마음의 평안과 행복감 이상의 것이며,
      가족과 직업 그리고 우리의 가장 큰 꿈과 야망보다도
      훨씬 더 큰 것이다.
      우리가 이 땅에 살고 있는 이유를 알고 싶다면,
      모든 생각은 하느님으로부터 시작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분의 목적에 의해서
      그분의 목적을 위하여 창조되었기 때문이다.

      삶의 목적에 대한 고민은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했다.
      혼란의 이유는 우리가 그러한 고민들의 출발을
      우리 자신으로부터 시작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자기중심적인 질문을 던지곤 한다.
      '나는 무엇이 되기를 원하는가?'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나의 목표, 나의 야망,
      '나의 미래를 위한 나의 꿈은 과연 무엇인가?'
      하지만 우리가 우리 자신에게만 초점을 맞춘다면
      결코 삶의 목적을 찾을 수 없다.

      - 목적이 이끄는 삶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