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주기도와관련된글

~ 거룩한 묵주기도 축일 메세지 (종합) ~

거룩한 묵주기도 축일 메시지 (종합)


1996년 10월 7일/거룩한 묵주기도의 축일


영성체 후에 다음과 같은 영상을 보았습니다. 저는 줄이 끊어진 묵주를 보았습니다. 묵주알들이 한쪽 줄로 다 빠져서 땅에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묵주 알들은 다 사라졌습니다. 저는 우리의 모후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들었습니다. “이 묵주들이 바로 너희가 시간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바치지 않았던 묵주들이다.”


다음은 몇 개의 묵주 알 만 있는 묵주를 보았습니다.

우리의 모후께서 말씀하십니다. “이런 묵주들은 큰 분심 속에 바친 묵주들이다.”


그리고 저는 온전한 묵주알들이 들어있는 묵주를 보았습니다. 그것은 우주를 감싸고 있습니다. 우리의 모후께서 말씀하십니다. “이 기도들은 진심으로 바친 기도들이다. 나는 죄인들을 회개시킬 수 있다. 나는 너희 기도가 바로 이 우주의 기도가 되길 바란다. 모든 죄인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그러면 모든 민족들을 나의 티 없는 성심에 묵을 수 있다.”


저는 어머니께서 곱비 신부님이 묵주기도 바치실 때 하는 기도를 바치기를 원하시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천상의 모후여, 저는 이 묵주로 모든 죄인들과 모든 민족들을 당신의 티 없으신 성심에 묶나이다.”


1996년 10월 7일/거룩한 묵주기도 축일

초저녁 기도때


우리의 모후께서 과달루페 성모님 모습으로 오시어 말씀하십니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오늘 밤 나는 다시 한번 인간이 하느님과 화해하기를 간절히 청한다. 사탄은 모든 영혼과 교회 그리고 너희가 사는 지구까지도 파괴하고자 한다. 그러나 너희는 너희의 묵주와 미사와 보속의 성시간을 통하여 이것을 바꿀 수 있다. 나는 너희가 세상에서 거룩한 사랑이 되고 내가 말한 메시지들을 전파할 것을 믿는다. 내 모성의 축복을 너희에게 보낸다.”


1996년 10월 7일/거룩한 묵주의 축일

늦은 밤 기도모임


“우리의 모후께서 과달루페 성모님으로 오시어 말씀하십니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오늘 밤 너희 기도가 세상과 지상 안에 -- 그리고 세상과 사람들의 마음 안에 변화를 주었다. 너희가 이것에 대한 보상을 받지 않았다고 간주하지마라. 너희 주위에 있는 빛들이 전부 너희 카메라에서 온 것이 아니고 나의 은총들에서 왔다. 나는 내 거룩한 사랑의 축복으로 너희를 축복한다.“


1997년 10월 7일 / 거룩한 로사리오의 축일


성모님께서 하얀 옷을 입고 오셨습니다. 그분 앞에는 아주 특이한 묵주가 공중에 떠 있었습니다. 주님의 기도의 묵주알들은 핏방울의 십자가들이었습니다. 성모송 묵주알들은 태아들이 들어있는 연한 하늘 색갈의 눈물 방울들이었습니다. 십자가는 번쩍이는 금색이였습니다.


성모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내 아들 예수 님께 찬미 드리려 왔다. 나는 이 시대의 예언자로서 온다"


"네가 보고 있는 이 묵주가 낙태라는 죄악을 정복할 무기로 사용될 것이라고 너에게 설명해 주고자 한다. 하늘은 이 큰 죄의 대가를 비통해 하고 있다. 모든 나라의 역사와 미래가 하느님의 선물인 생명에 대한 이 잔혹한 행위 때문에 바뀌었다."


"오늘날 나는 교회의 지도자들에게서 묵주기도를 통하여 원수를 정복하고자 하나가 되려는 노력을 기대할 수가 없다. 그러기에 애처롭게도 나에게 봉헌된 평신도들에게 많은 책임이 지어질 수밖에 없다. 사탄은 내 발현에도 분열을 일으켜 내 계획들을 방해하고 있다."


"내 축일인 오늘, 모든 자녀들에게 내 성심 속에서 일치하라고 초대한다. 교만이 너희들을 분열시켜 어느 발현을 따를까 망설이지 못하게 하여라. 내 성심의 불꽃이 되어라. 사랑으로, 그리고 내 묵주를 무기 삼아 기도하며 서로 일치하여라. 너희들의 노력과 내 은총을 통하여 낙태의 죄악을 정복할 수 있다."


"오늘 보여준 이 모양의 묵주를 널리 전파하여라."


1997년 10월 7일 / 대중을 위한 메시지


우리의 모후께서 거룩한 사랑의 피신처로 오셨습니다. 그분의 얼굴과 성심은 빛나고 있습니다. 그분께서 말씀하십니다. “나의 천사야, 공동 금용제도가 완전히 사탄의 지배가 될 것이고, 이것은 하느님께서 허락하는 뜻에 의해서 공공연하게 시행될 것이다. 사람들은 컴퓨터로 된 소비시스뎀의 편함에 넘어가고, 그들은 사탄의 계획에 협력하면서 정밀한 사탄의 지배 하에 있게 될 것이다.”


“내가 이것을 알리는 이유는 너희가 사탄의 계획을 반대하라는 뜻에서이다. 이것을 전파하여라.”


1998년 10 월 7일


우리의 모후께서 파티마 성모님의 모습으로 오십니다. 그분께서 두 팔을 벌리시며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나의 천사야, 내 말을 받아적어라. 나는 너에게 일반적으로 기도에 대한 것을 말할 것이며 특별히 묵주기도에 대해서 말할 것이다.”


“기도란, 최상의 상태일때, 하느님과 영혼 사이의 사랑의 언어이다. 가장 바람직한 기도는 겸손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부터 우러나온다. 영혼이 하느님 앞에 스스로의 미천함을 인정한다면 그리고 동시에 그가 얼마나 하느님을 사랑하는지를 회상한다면, 너희는 하느님이 귀를 기울이고 계시다고 확신해도 좋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묵주기도가 매우 강력하며 또한 아주 많은 은총들을 지니고 있는 이유이다. 묵주기도를 통하여 모든 나라는 창조주와 화해할 수 있다. 사탄은 나의 로사리오의 금빛 사슬에 묶일 것이며 재갈이 물릴 것이다. 그는 완전히 패배할 것이며 지옥의 구렁텅이로 던져질 것이다. 그러므로, 언제나 너희의 묵주기도를 방해하고 낙담하게 하는 것은 사탄이라는 것을 깨닫거라. 묵주기도를 통해서만이 거룩한 사랑이 마음 속에 깊이 뿌리를 내리며 또한 개인성화에 불이 지핀다. 너희가 묵주기도를 바치며 신비들을 묵상할때, 나는 너희와 함께 한다. 천사들이 너희를 둘러싸며 천상의 법정은 너희를 변호하며 돕는다.”


“나의 로사리오는 사탄을 쳐부수고 모든 이의 마음과 세상에도 또한 평화를 가져다 줄 것이다. 나는 묵주기도를 열심히 바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호의를 나의 성심 안에 지니고 있다. 나의 로사리오를 통하여 나는 짓밟힌 이들을 격려하며, 나약한 이들을 보호하고, 믿지 않는 자들을 회심시킨다. 나의 자녀야, 부디 이것을 널리 알려라.”


1999년 10월 7일

거룩한 묵주기도 축일

낙태방지를 위한 국제 기도주간을 위한 기도모임

선교회의 종들에게


우리의 모후께서 파티마 성모님의 모습으로 이곳에 오시어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내 사랑하는 선교회의 종들아, 너희의 기도가 내게는 참으로 막중하다. 너희가 기도할 때, 선과 악 사이에서 저울이 균형을 이루게 되므로, 그로써 나는 너희를 내 성심으로 이끌어들인다. 그러나 내 사랑하는 자녀들아, 모든 기도가 중요함에, 구슬들이 함께 엮어진 묵주줄은 너희 가슴속의 거룩한 사랑이다. 내 작은 자녀들아, 기도를 통하여 내게 더 다가오너라. 내가 세상을 변화시키고 낙태의 종식을 가져오도록 나를 도와다오. 오늘밤, 내 사랑하는 자녀들아, 나는 내 거룩한 사랑의 축복을 너희에게 준다.”


2000년 10월 7일

거룩한 묵주 축일


낙태방지를 위한 24시간 철야기도 끝맺음.

낙태방지를 위한 기도와 단식 주일 마지막 날들

교황님의 지향을 위하여 5일간 올린 하나된 짧은 기도 끝맺음

교황님과 일치하여 세상과 세기를 마리아의 티없으신 성심께 맡기는 봉헌 갱신


예수님과 복되신 어머니께서 흰옷을 입고 여기 계십니다. 두 분의 성심으로부터 빛이 발산하고 큰 묵주로 그분들을 안에 넣고 사진틀

을 만들었습니다. 복되신 어머니께서 말씀하십니다. “예수님께 모든 찬미를.”


예수님: “나는 사람의 모습으로 태어난 너희 예수다. 내 형제자매들아, 우리는 지난 주 너희가 기도로 합의된 노고에 감사하기 위하여 천국에서 왔다. 묵주를 통하여 내 어머니의 티없으신 성심으로 더욱 가까이 들어가게 되었다. 묵주를 통하여 신성한 사랑으로 더욱 깊이 인도될 것이다. 내 형제 자매들아, 기도는 일들을 변화시킨다. 오늘 밤 하나된 우리 성심의 축복으로 너희를 강복한다.”


2001년 10월 7일/거룩한 사랑의 종 선교회에게


우리의 모후께서 파티마 성모님의 모습으로 오시어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내 딸아, 오늘 내 거룩한 사랑의 종 선교회에게 말하라고 - 주님께서 나를 보내셨기에 오늘 너에게 왔단다.”


“내가 1917년 파티마에 발현했을 때 세상은 전쟁중이었다. 오늘, 내가 말하고 있는 이때도 다를바가 없다. 전쟁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그리고 세상 안에서 또한 벌어지고있다. 거룩한 사랑이 모든 사람들 개개인의 마음속에서 승리하기 전에는 원수가 사라지거나 전쟁이 없어지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내 선교사들로서, 너희에게 천국이 위임한 이 메시지들을 갖은 노력을 기울여 전파하여야만 한다. 너희는 다른 이들을 믿게 할 수는 없지만 그들이 믿도록 기회는 줄 수 있다. 성령께서 그 결과의 짐을 지시고 각 영혼들은 그것에 따라 메시지를 받아들이거나 거부하게 된다.”


“오늘 이 위험한 시기에 이 천상 엄마는 너희 각자에게 의존한다. 모든 영혼들의 목적은 하느님과 이웃 사랑이어야만 된다. 이것이 평화의 문을 여는 열쇠이다.‘


“이것을 꼭 전하여다오.”


에페소서 6장 10절-20절

필리피서 2장 1절-11절

루카 21장 10절-20절

시편 53장

코린토 전서13장 전체

요한 1서 4장 7절-12절

베드로 1서 1장 13절-21절


2002년 10월 7일

 

토마스 아퀴나스 성인께서 오셨습니다. 그분께서는 감실을 향하여 절하시고는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거룩한 어머니께서 너희들에게 묵주기도에 대한 설명을 해 주라고 나를 보내셨다. 어떤 사람들은 - 교회 지도자들조차도- 이 묵주기도를 가벼히 여긴다. 그러나 묵주기도의 힘은 수세기를 지나면서도 변하지 않았다. 만일 더 많은 사람들이 묵주기도를 바친다면, 낙태의 정체가 무엇인지 확실히 드러날 수도 있을 것이다. 어느 나라의 지도자라도, 그로 인해 낙태가 수용된다면, 그 나라는 위험에 처하게 된다. 왜냐하면 이 죄 하나만으로도 전쟁과, 자연 재난, 정치적인 혼란과 경제적인 붕괴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거룩한 묵주기도에 대한 신심은 - 이런 시대에 누구라도 찾아야만 할 곳인 - 복되신 어머니의 보호하에 그 영혼을 맡겨 준다. 묵주를 소지하고 다니는 것은 사탄에게 너희들은 마리아에게 속했다는 표시를 하는 것이다."

 

"묵주기도의 각 신비에 대한 묵상은, 영혼을 예수님께 더 가까이 데려다 주고, 죄로부터 멀어지게 한다. 묵주는 이 세상에서 사탄의 왕국에 맞서는 결정적인 무기다."

 

"영혼이 매일 묵주기도를 바치기 시작하면, 복되신 어머니께서는 그로하여금 성화와 더 깊은 기도의 실행을 추구하도록 도와주신다."

 

"이것을 알려라."

 

 

2002년 10월 7일

월요일 하나된 성심회 기도모임

 

예수님과 복되신 어머니께서 성심을 드러내신 채 오셨습니다. 두 분께서는 모두 흰 옷 차림이셨습니다. 복되신 어머니께서는 아름답게 빛나는 묵주를 손에 들고 계십니다. 두 분께서는 태아를 위한 묵주에 둘러싸여 계십니다. 복되신 어머니께서 "찬미 예수님."하고 인사하십니다.

 

예수님: "나는 너희의 강생한 예수다. 내 형제자매들아, 너희 나라의 화폐가치는 너희들이 금고에 넣어든 금의 가치에 비례한다. 내 형제자매들아, 너희들의 기도의 가치는 너희들의 마음속 금고에 저장해 둔 거룩한 사랑의 양에 근거를 둔다. 너희들이 기도할 때 이것을 기억하여라."

 

"우리는 하나된 우리 성심의 축복으로 너희들에게 강복한다."


2003년 10월 7일 우리 모후의 로사리오 축일


“나는 도미니코 성인입니다. 찬미 예수님.”


“나는 오늘 여러분에게 묵주가 얼마나 강력한 무기인지 알려주려고 왔습니다. 열성으로 묵주기도를 바치면, 적군을 무찌르고, 이단을

쳐부수고, 악의 길로 들어선 마음들을 뉘우치게 할 수 있습니다.”


“묵주는 악에 대항하는 요새입니다. 사탄에게는 묵주가 여러분들이 성모님께 속해 있다는 표지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항상 묵주

를 몸에 지녀야 합니다. 묵주기도로 여러분은 질병을 극복하고, 기아를 정복하고, 독재자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과거에 이러한 모든

일들이 묵주기도를 통하여 세상 여러 곳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니 계속해서 기도하고, 소박한 묵주 기도에 대한 믿음을 가지십시오.”


2004년 10월 7일

우리 모후의 지극히 거룩한 묵주의 축일


“나는 너희의 강생한 예수다. 나는 너희를 위한 내 아버지의 신성한 뜻의 길이와 넓이에 대하여 너희를 이해시키기 위하여 왔다. 내 아버지는 매 현순간의 작가이며 인간의 자유의지를 만드신 창조자시다. 기도로 숨을 들이쉬고 혀가 움직일 때, -- 거룩한 묵주기도를 할 때, 천상의 모든 존재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상상해 보아라. 천상의 모든 존재들은 이렇게 자유의지가 신성한 뜻에 승복할 때 기뻐 환호한다.”


“ ‘은총이 가득하신 마리아여’ 라고 마음으로 기도할 때, 하늘과 땅 사이의 시간이 멎는다. 천사들이 하늘과 땅 사이를 오가며 은총의 빛을 실어 날라서, 영혼과 창조주 사이에 빛의 다리를 놓는다. 이런 영혼은 절대로 혼자가 아니다. 천상 왕실의 모든 존재가 그와 함께 한다.”


“부디 이를 알려라.”


2004년 10월 7일

우리 모후의 지극히 거룩한 묵주 축일


예수님과 복되신 어머님께서 태아의 묵주를 테두리처럼 두르시고 성심이 드러나신채 오셨습니다. 성모님께서 “예수님께 찬미.” 하고 인사하십니다.


예수님: “나는 너희의 강생한 예수다. 나의 형제자매들아, 손에 쥔 묵주와 마음을 다해 바친 묵주기도의 힘을 안다면, 너희는 절대 묵주를 내려놓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언제나 너희 손에 쥐어져, 기도가 너희 입술에 머무르리라.”


“보다시피, 인류는 과학기술을 동원하여 인간의 생명을 파괴하는 최신 무기를 개발하노라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그러나 너희들의 원수는 인간이 아니고 사탄이다. 그래서 너희들은 반드시 묵주를 무기로 사용하여야만 한다.”


“오늘 밤, 하나된 우리 성심의 축복으로 너희들에게 강복한다.”


2005년 10월 7일

금요일 묵주기도 모임 - 거룩한 로사리오 축일


예수님과 복되신 어머니께서 여기 오셨습니다. 두 분의 성심이 드러나 있었습니다. 성모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성모님께서는 태아의 묵주를 들고 계십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나는 너희의 강생한 예수다."


예수님: "내 형제자매들아, 너희 각자는 개별적인 초대를 받고 오늘 밤 이곳에 왔다.거룩한 사랑의 더 큰 그룹에 속하도록 각각 초대받은 것이다. 내 어머니께서는 태아의 묵주로 이 그룹을 이끌고 계신다. 너희는 앞으로 이끌려 나아가, 결코 넘어지지 않고, 장애물에 압도당하지 않을 것이다 ."


"그것은 너희의 거룩한 로사리오에 대한 신심 때문이다. 내 형제자매들아, 그래서 아주 많은 은총이 이 곳에 내려. 천상 편애의 장소가 되었다."


"오늘 밤 하나된 우리 성심의 축복으로 너희들에게 강복한다."


2007년 10월 7일

대중에게 주시는 메시지


토마스 아퀴나스 성인께서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태아 묵주 기도를 바칠 때 사람들의 마음이 진리로 회심하도록 기도하십시오. 세상의 영이 진리의 빛을 반영할 때에만 승리가 올 수

있습니다.”


2008년 10월 7일 / 묵주기도의 복되신 동정 마리아 축일


복되신 어머니께서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예수님께서는 이 가장 중요한 축일중의 하나인 오늘 내가 너희에게 다시 와서 말할 수 있도록 허락하셨다.”


“너희 나라 그리고 실은 온 세상이 위험한 시기에 이르렀다. 위험하다고 말하는 것은 진리가 받아들여지지 않고 있으며 내 자녀들이 하느님과 이웃 대신 자기 자신들만을 기쁘게 해야만 하기 때문이다. 평화는 군사적인 시도나, 대량 파괴 무기들, 혹은 표면상의 협정들을 통해서 오지 않을 것이다. 안전은 새로운 경제 계획이나 월 스트리트의 안정을 통해서 오지 않을 것이다.”


“이 모든 문제들은 바로 이것에 달렸다.”


[성모님께서 태아묵주의 커다란 눈물방울을 들고 계십니다.]


“합법화된 낙태를 종식시키기 위해 이 묵주기도를 바쳐라. 세상의 미래는 바로 이것에 달렸다.”


2009년 10월 7일 / 묵주 기도의 복되신 동정 마리아 기념일


복되신 어머니께서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사랑하는 아가, 내 아드님이 허락하셔서 내 거룩한 묵주기도의 축일인 오늘밤 모든 백성과 모든 민족에게 말하러 왔다.”


“온 세상과 그 지도자들이 거짓된 구실 아래 일치를 주장하며 귀중한 현 순간을 낭비하고 있는 이때, 나는 모든 이들에게 힘써 기도하는 가운데, 특히 묵주기도 안에서 일치하라고 청하러 왔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묵주 기도는 ‘거룩한 사랑’인 의로움의 길을 따라가도록 진리를 드러내고 마음을 비추어 사람들을 평화로 이끈다.”


“묵주기도는 악에 대항하는 갑옷이자 무기다.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실한 묵주 기도는 자유 의지를 움직여 무질서한 자기만을 위한 사랑이 주는 거짓된 평화가 아니라 ‘거룩한 사랑’이 주는 참된 평화를 목표로 하게 해준다.”


“내 티없는 성심에 자신을 봉헌한 내 자녀들이 이 기쁜 소식을 널리 전하기 바란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실된 묵주 기도를 바치는 사람이 단 한 명이라도 있는 한 항상 희망이 있다.”


2010년 10월 7일 / 묵주 기도의 동정 마리아 기념일


성모님께서 태아 묵주를 들고 계시며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역사를 통해서 나의 모든 발현들은 한 묵주에 여러 묵주알들이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하나의 공통된 주제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온 인류에게 지적해 주기 위해서 왔다. 나는 올 때마다, 인류와 하느님과의 화해라는 똑같은 목적이 내 성심 안에 있다. 내가 발현할 때마다, 그것은 인류를 기도와 희생, 보속의 단순한 길로 다시 되돌리기 위한??것이다.”


“이 점을 이해하는 것은 한 발현은 믿고 다른 발현들은 믿지 않는 어리석음을 새삼 밝혀줄 것이다. 나는 나의 모든 자녀들이 신성하고 거룩한 사랑인 하느님의 신성한 뜻 안에 일치되기를 요청한다. 이제, 믿지??않는 이유를 찾는 것을 그만두어야 할 시간이 지났다. 나는 너희가 믿기를 요청한다. 너희가 너희의 믿음에 따라 행동하기를 권유한다. 너희가 나의 부름을 전혀 듣지 않았던 것처럼 살면서 믿는다고 감히 말하지 마라.”


“이 묵주 기도 [태아 묵주 기도]는 태아들을 상대로 저질러지는 범죄를 종식시키고 태중 생명의 존엄성을 회복시키는 길이다. 너희는 내가 너희에게 말해주는 것을 판단할 시간이 더 이상 주어져 있지 않다. 하루에 자주 이 묵주를 사용하여라. 너희의 가장 약한 노력까지도 중요하다는 것을 확신하여라.”


“온 천국이 귀를 기울이고 있다.”


2010년 10월 7일 / 묵주 기도의 동정 마리아 기념일


“나를 알아보지 못하겠습니까? 나는 당신의 천사 알라너스입니다. 찬미 예수님. 이 기도문을 적으십시오.”


오 천상의 아기 예수님, 거룩한 성령으로 인해 잉태되시어 마리아님의 모태에 현존하시고, 하느님의 뜻에 순종하시어 베들레헴의 구

유에 거처하시는 아기 예수님, 인류의 마음을 여시어 참된 평화는 오로지 태중에 평화가 있을 때에만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하소서.

모든 인류를 잠에서 깨어나게 하여 주시고 각 영혼이 창조주 하느님의 뜻에 자신을 내맡기게 하여 주소서. 아멘.


2010년 10월 7일 / 묵주 기도의 동정 마리아 기념일


“성모님께서 성심을 드러내시고 이곳에 계십니다. 태아 묵주가 그분의 성심에서 지구 땅에 뻗어 내리고 있습니다. 성모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모두 예수님을 찬미할 지어다."


“내 메신저야, 이 세상을 나의 티 없이 깨끗한 성심에 가장 가까이 일치시키는 것은 바로 이 [태아묵주] 기도라는 것을 부디 깨달아라. 이 신심이 없었다면, 많은 악이 여러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것이며 그로 말미암아 문화와 자연을 해치는 더 큰 재앙이 이 세상에 널리 펴졌을 것이다. 하느님의 크신 자비의 시간은 종결되었을 것이며 오랫동안 예견되었던 정의 (심판)이 시작되었을 것이다.”


“너희가 계속해서 기도하고 훨씬 더 열정을 가지고 이 신심을 전달하도록 하기 위해 이 사실들을 너희에게 말해준다.”


“이것을 알려라.”


2010년 10월 7일 / 묵주 기도의 동정 마리아 기념일

목요 묵주기도 모임 - 모든 사제와 수도자, 주교와 추기경 들의 회개와 진리 안에서의 삶을 기원함


요한 비안네 성인께서 이곳에 계시며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내 형제자매들이여, 모든 사제들은 자기에게 맡겨진 양떼들에게 수행하는 성사집행이 제일 중요한 임무라고 받아 들여야 합니다. 그러나 그 다음으로 매우 중요한 임무는 거룩한 묵주기도에 큰 신심을 갖고 묵주기도를 드려야 하며 또한 이 신심을 (신자들에게) 전달해야 하는 것입니다. 사제가 이 임무를 충실히 이행하면 (이 세상에) 악한 사제는 없을 것입니다.”


2011년 10월 7일 / 거룩한 로사리오(묵주의 기도)의 축일 [묵주 기도의 동정 마리아 기념일]


복되신 어머니께서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내가 지금 말하려는 것을 기록하여라. 이는 오랫동안 내 성심 안에 간직해 왔다. 인류의 마음은 묵주기도를 통해서 그의 창조주와 화해될 수 있다. 묵주기도는 우리의 하나 된 성심의 상처에 붕대를 감을 수 있고, 파벌 싸움을 조정할 수 있다. 진심으로 바친다면, 묵주기도는 여태껏 없었던 실로 엄청난 미래의 사건들을 완화시킬 수 있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나의 지극히 거룩한 로사리오(묵주의 기도)에 대한 신심이 너희가 지킬 의무라는 것을 가벼이 여기지 마라. 천국은 너희의 기도를 기다린다.”


2011년 10월 7일 / 거룩한 로사리오 (묵주의 기도)의 축일 [묵주 기도의 동정 마리아 기념일]


복되신 어머니께서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매일 그리고 매 현 순간마다 각 영혼이 회개하고, 더 깊은 거룩함(영성)을 추구하고, 하느님의 거룩하고 신성한 뜻에 일치할 수 있게 하는 특별한 은총이 마련되어 있다. 지극히 거룩한 로사리오(묵주의 기도)에 의한 신심을 통해 영혼은 이러한 은총에 더 쉽게 마음을 열고, 더 긍정적으로 응답하게 된다.”


“이것은 사실이다. 왜냐하면 나는 묵주기도를 통해 내 품으로 들어오는 내 자녀들의 필요에 최대한으로 주의를 기울이기 때문이다. 이 영혼들은 나의 자애로운 보살핌과 보호를 받는다. 나는 절대로 그들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심판 때에, 내가 그들을 옹호할 것이다. 나는 그들에게 내 티 없는 성심의 은총으로 용기를 준다.”


“실은, 묵주기도는 모든 선의 근원이신 내 아드님의 지극히 거룩한 성심께 이르는 문이다.”


2011년 10월 7일 / 금요 묵주기도 모임

사회와 정부와 교회계 안에서 부당하게 비난 받는 이들을 위하여 기도하며 모든 중상이 진리로 말미암아 밝혀지기를 기원함


복되신 어머니께서 모두 흰색 옷을 입고 오시어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복되신 어머니께서 태아묵주를 들고 계십니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태아묵주 기도는 너희 나라 (미국)과 크게는 전 세계를 위해 더 호의적인 미래의 열쇠를 쥐고 있다는 것을 부디 마음속으로 이해하여라.”


“내 자녀들아, 오늘밤 나는 내 거룩한 사랑의 축복을 너희에게 내린다.”


2012년 10월 7일 / 하나 되신 성심의 벌판(성지)에서 오후 3시 기도 모임 - 거룩한 묵주기도 축일

(이 메시지는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주어졌습니다.)


성모님께서 거룩한 사랑의 피신처이신 마리아의 모습으로 이곳에 계시며 하나 되신 성심의 벌판의 성모님 성상에 있는 것과 같이 모두 흰 장미꽃 봉오리의 묵주를 들고 계십니다. 성모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사랑하는 어린 자녀들아, 오늘 나는 너희의 묵주기도는 실로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은총의 문을 여는 열쇠라는 것을 말해주러 왔다. 묵주기도는 악에 맞서는 결정적인 무기다. 그렇지만 묵주기도는 무인 비행기처럼 조종사가 없이 조종될 수는 없다. 너희가 바치는 기도 안에 마음이 담겨 있어야 한다. 거기에 (묵주기도의) 힘이 있기 때문이다.”


“요즘 너희 나라는 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다. 너희는 강력한 지도자 즉, 지위의 중요성에 현혹되지 않고 국민의 복지와 나라의 힘을 추구하는 지도자가 필요하다. 이런 지도자는 진리를 지지한다.”


“또다시 너희에게 말한다. 단순히 어떤 사람의 높은 지위 때문에 그의 말을 신뢰하지 마라. 그것이 잘못 인도할 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이 선교사업에서 보아 왔다. 이것은 정계에서도 마찬가지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진리는 사실의 현실이다. 거짓말을 평소와 같은 일이나 정치적 수단으로 생각해서는 안된다. 거짓말은 사탄의 속임수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너희의 기도와 너희의 투표는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게 하는 사탄에 속지 않도록 하여라. 다가오는 이번 선거에서 너희의 기도도 너희의 투표도 너희의 미래와 세상의 미래에 영향을 미친다.”


“너희는 묵주기도가 어떻게 하느님의 뜻에 협력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너희는 너희가 잘못된 선택을 할 경우 너희 국가의 안전을 위협하는 악도 또한??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너희가 진리를 위해서 진리를 깨닫도록 너희를 위해 기도한다. 따라서 내 승리가 가능할

것이다. 그러면 이 나라 국민들은 이용당하지 않고 인도될 것이다. 내 승리와 너희의 진리의 승리를 위해 매일 묵주기도를 바쳐라.”


“사랑하는 자녀들아, 나는 매일 진심으로 나의 묵주기도를 바치는 너희들에게 나의 영원한 도움을 약속한다. 나는 너희의 묵주기도를 받아 전쟁을 멈추고 정치와 국제 정세에 영향을 주며, 무엇보다도 사람들의 마음을 거룩한 사랑으로 변화시키는 데 사용한다.”


“너희는 마음속에서 어떤 사람이나 어떤 단체를 증오해서는 안된다. 너희는 오직 다른 사람들의 행동만을 미워할 수 있다. 너희는 거룩한 사랑의 진리에서 멀리 있는 이들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 내 사랑하는 어린 자녀들아, 진리는 선악을 분별하는 기준이라는 사실을 깨달아라. 거룩한 사랑은 진리다. 아무도, 그들의 영향력이 있다 하더라도 이 사실을 바꿀 수는 없다.”


“태아 묵주기도는 지금 이 시대 동안을 통하여 내가 선택한 무기다. 너희의 미래는 이 죄 없는 태아 생명의 복지에 달려 있다. 천상의 가장 강력한 무기인 이 묵주기도로 사탄과 싸워라.”


“사랑하는 자녀들아, 나는 법이나 직함, 심지어 소명조차도 진리의 타협을 막지 못한다는 것을 한 번 더 상기시켜 준다. 진리가 어떤 식으로도 타협되면 내 아드님의 통치권이 감소된다. 예수님께서는 진리 안에서 살지 않는 마음 안에서는 주권을 행사하지 않으신다.”


“거룩한 묵주기도는 너희 마음을 진리의 현실ㆍ실재에 기초를 두게 한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너희의 기도는 사탄의 거짓말에 대비하는 대량 파괴 무기와 같다. 내가 각 기도를 가져가 내 아드님의 지극히 거룩하신 성심의 제대 위에 올려놓을 것이다. 너희 마음속에 내가 알지 못하는 청원은 없다. 그러니 용기를 내어라.”


“오늘 나는 내 거룩한 사랑의 축복을 너희에게 내린다.”


2013년 10월 7일 / 거룩한 묵주기도 축일 [묵주 기도의 동정 마리아 기념일]

(이 메시지는 여러 부분에 걸쳐 주어졌습니다.)


성모님께서 거룩한 사랑의 피신처이신 마리아의 모습으로 오시어 태아 묵주에 감싸인 비통한 예수 성심을 들고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이것이 천상이 지상과 맺는 평화 협정이다. 낙태 종식을 위해 태아 묵주기도를 바쳐라. 이것은 내 아드님의 비통한 성심을 위로해드릴 것이며 너희를 분열시키고 있는 (서로의) 차이점을 해결해줄 것이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너희가 귀를 기울인다면 너희는 평화를 누리게 될 것이다. 너희가 계속해서 자멸의 길을 간다면 내가 그 결과로부터 너희를 보호해줄 수 없다. 미래는 너희의 노력에 따라 바뀔 수 있다. 시간의 흐름이 너희에게 주는 내 말들의 실현이 어느 때보다 더 가까워진다는 것을 부디 깨달아라.”


“낙태는 진리의 타협과 권력 남용의 나쁜 열매, 곧 내 사랑하는 아드님의 성심을 슬퍼하게 하는 고통의 원인이다. 이것은 태아 묵주기도에 의해서 바뀔 수 있고, 마음이 변할 수 있고, 낙태의 죄를 멈추게 할 수 있다. 너희가 나를 도와야 한다. 나는 너희의 도움을 간청한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너희가 낙태 종식을 위한 태아 묵주기도 혹은 태아를 위한 짧은 묵주기도를 바치면 너희는 지금 이 순간 내 아드님의 지극히 비통한 성심을 위로해 드리기 위해 너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이 (낙태)죄는 오늘날 세상의 마음의 자기 중심주의를 가장 요약해서 보여주며 하느님의 심판을 불러들인다.”


“너희의 기도는 생명을 구할 수 있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오늘 너희가 이곳에 참석해서 나는 매우 기쁘고 특별히 행복하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너희의 기도는 내게, 특히 낙태 종식을 위해 중요하다.”


“나는 또다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태내에 평화가 있을 때까지 세상에 평화가 없을 것이다. 하느님께서는 선을 보호하고 존중하시지만 악은 모두 반대하신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오늘 나는 너희가 지니고 있는 그리고 가지고 있는 모든 것들을 축복하며, 나의 특별한 축복을 너희에게 내린다.”


2013년 10월 7일 / 거룩한 묵주기도의 축일 [묵주 기도의 동정 마리아 기념일]

(이 메시지는 여러 부분에 걸쳐 주어졌습니다.)


묵주기도에 관한 해설


복되신 어머니께서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어떤 것들은 더 이상 계속해서 어둠에 머물러 있어서는 안 된다. 이 매우 중요한 것들의 하나는 신중하게 바쳐진 묵주기도의 힘이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너희가 손에 들고 있는 묵주는 사탄이 두려워하는 무기라는 것을 깨달아라. 그러므로, 그자는 묵주기도를 단념시키고 묵주기도의 공덕을 무시하게 하기위해 있는 힘을 다한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너희의 묵주기도는 천국에 이르는 생명줄이다. 너희의 어머니인 나는 묵주기도를 통해서 내 은총의 영양물을 너희에게 줄 수 있다. 나는 강력한 덕행으로 너희의 영혼을 강화하며 너희가 지금 이 순간 하느님의 뜻을 알아내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묵주기도는 사악한 의향을 단념시키고 더 깊은 개인의 거룩함을 성취하도록 격려한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너희는 너희의 묵주기도로 낙태와 전쟁, 그리고 인간의 존엄성에 반하는 온갖 종류의 부정 행위를 막을 수 있다. 요즘 배교는 신자들을 분리하고 나의 가장 열정적인 자녀들까지도 혼란시키고 있다. 너희에게는 이 메시지들과 이곳에서 제공되는 모든 것 (메시지들, 은총들, 그리고 축복들)의 영성을 믿고 따를 수 있는 권리가 있다. 아무도 너희 영혼의 내적 비판 (판단)의 진행에 대해 지시할 수 있는 권리는 없다. 이곳에서 단념되고 중단되고 있는 많은 묵주기도가 심판 때 중요할 것이다.”


“묵주기도를 바칠 때 마음속에 사랑을 품고 기도하여라. 말로만 암송하지 마라. 너희 마음속에 사랑이 많으면 많을수록 너희의 기도는 더욱더 강력해진다. 나는 너희의 모든 기도를 받아서 나 자신의 기도에 합친다. 그 다음에 우리의 기도를 내 사랑하는 아드님에게 바친다. 예수님께서는 큰 기대를 가지고 우리의 기도를 기다리신다. 그분께서는 언제나 영혼들의 복지를 모든 묵주기도, 모든 기도의 목적을 위해 합치하신다. 묵주기도 전체를 다 바치거나 단 몇 번의 성모송이라도 모든 기도는 다 가치가 있다. 다시 한 번 너희에게 말한다. 하느님께서는 너희가 원할 때, 원하는 곳에서 기도할 수 있는 권리를 주셨다. 아무도 너희를 실망시키지 않게 하여라.”


“사랑하는 자녀들아, 묵주기도는 오늘날 세상에서 하느님 자비에 참여하는 것이다. 그분의 자비에 매달려라. 너희의 묵주기도에 매달려라. 그것은 너희가 내게 속해 있다는 것을 사탄에게 알려주는 표징이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너희가 애정 어린 마음으로 묵주기도를 바칠 때 전 세계에서 지금 이 순간 암송되고 있는 다른 모든 성모송에 너희 기도를 일치시켜라. 그렇게 하여 나는 은총의 더 강한 영양물을 너희 마음과 너희 삶 속에 보내줄 수 있다. 이런 묵주기도는 가장 냉혹한 죄인을 연옥에서 해방시키고, 가장 무자비한 마음을 개심시키며, 성소를 강화시키고, 불화를 해결할 수 있다.”


“낙태 종식을 위한 태아 묵주기도를 바치라는 내 부름을 심각하게 받아들여라. 이것은 이 악을 멈추게 하는 희망이다. 온 천국이 너희와 함께 기도하고 있다는 것은 내가 보증한다. 이에 관련된 너희의 노력은 비통하신 예수 성심을 위로한다.”


“사실, 모든 거짓의 아비는 너희를 거룩한 묵주기도에서 멀어지게 하고 그 기도의 중요성을 무시하게 하기를 원한다. 내 자녀들아, 너희 구원의 원수가 묵주기도의 힘을 알고 있다면 너희 역시 이 기도의 힘을 알아야 한다.”


“그러므로, 사랑하는 어린 자녀들아, 나는 너희 기도의 가치에 대한 진리 안에서 너희를 강화시키기 위해서, 그리고 믿지 않는 세상에서 인내할 수 있는 용기 안에서 너희를 튼튼하게 하기 위해 왔다. 너희의 묵주기도는 사탄의 패배다.”


2014년 10월 7일 / 거룩한 묵주기도 축일

(이 메시지는 여러날에 걸쳐 여러 부분으로 받았습니다.)


복되신 어머니께서 은총의 성모님으로서 여기에 오셨습니다. 성모님께서는 태아묵주로 테처럼 둘러 싸여 계십니다. 성모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찬미 예수님.”


“나는 오늘 너희의 어머니, 너희의 피신처, 그리고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의 모후로서 너희에게 왔다. 예수님께서는 인류가 하느님 앞에 그 자신의 약함을 인식할 수 없는 한 전쟁과 테러리즘과 온갖 종류의 도덕적 타락이 계속할 것이라는 것을 너희에게 말해주기 위해 나를 보내셨다. 지금 실정으로는, 인간은 악을 보호하고 선을 파괴하는 결정들을 내리면서 하느님의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요즘 너희는 영적인 문제들에 대해 인간의 해결책을 찾고 있다. 온 국민이 거짓 신을 숭배하고 폭력을 종교로 만들고 있다. 너희는 경제를 염려하지만 너희 나라는 영적으로 파산하였다. 해결책과 너희의 안정이 너희 손에 달려있다. 그것은 거룩한 묵주기도다. 너희는 묵주기도의 힘으로 마음을 변화시킬 수 있다. 너희는 권한을 남용하고 진리를 타협하는 세계 지도자들의 마음이 잘못을 깨닫게 할 수 있다. 너희는 타락한 리더십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의 마음을 회개시킬 수 있다. 너희는 전쟁을 멈추게 할 수 있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나는 지금 이 시대에 악에 맞서 싸우는 전투에서 묵주기도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서 이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의 축일에 너희에게 왔다. 악은 많은 세계 지도자들의 마음속에 자리를 잡고 있다. 사탄의 특징은 혼란과 거짓이다. 리더십은 인권이 남용될 때 남용된다. 요즘은 다른 어떤 때보다 훨씬 더 큰 권한 남용의 시대를 나타낸다. ‘자유’라는 말은 죄를 받아들임과 리더십의 극악한 남용에 대한 유행어가 되고 있다. 하느님의 진리와 그분의 권위는 인류가 ‘진리’에 대한 그 자신만의 견해를 조정하는 동안 무시된다.”


“내가 너희에게 엄숙히 말한다. 너희가 묵주를 들고 사탄과 전투를 벌이지 않는다면 심각한 결과가 너희를 기다리고 있다.”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하느님께서는 인류의 이익을 위해 전 세계를 창조하셨지만 인간은 하느님의 창조물을 빼았고 악용해 왔다.

인간은 창조물에서 하느님의 손길을 보지 않고 반대로 그 자신의 인간적인 창의력을 본다. 그는 그 자신을 창조자와 공급자로 여긴다. 인류는 그의 다음 숨까지도 하느님의 선물에 그가 의존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이 태도가 이 세대를 위태로운 상태에 놓이게 하고 선악을 분간할 수 없게 한다. 이 태도가 인류를 내게 의지하는것, 묵주기도를 바치는 것, 그리고 사탄과의 전투로부터 멀리하는 경향을 갖게 한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이 무질서한 자기 의존을 조심하여라. 하느님께 의존하고 있는 사람이 되어라.”


“나는 내가 하느님의 은총을 통해 몇 세기에 걸쳐 그리고 자주 이곳 성지[마라나타 샘과 성지]에서 행했던 모든 기적들을 진심으로 바쳐진 한 묵주기도로 쏟아져 나온 은총들에 비하면 아주 작은 것으로 간주한다.”


“내 자녀들아, 만약 너희가 내 말을 듣는다면, 너희는 지금 마음속에서 원수를 무찌를 수 있다.”


“세상의 마음은 심연에서 위험지경에 달해 있다. 내 아드님의 자비로 지상이 재앙에 떨어지는 것을 말리는 것은 열렬히 바쳐진 묵주기도다. 원수는 너희가 이 사실을 아는 것을 원치 않지만 나는 선과 악의 차이를 드러내기 위해서, 그리고 승리의 길을 보여주기 위해서 너희에게 보내졌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세상의 미래에 너희의 역할은 필수적이다. 너희가 묵주기도를 많이 바치면 세계에 확실하고 위험한 위협이 완화되고 어쩌면 피하게 될 것이다. 너희는 너희의 모든 노력을 하느님의 뜻에로 바치면서 너희의 기도에 사랑과 겸손을 결합해야 한다. 절대로 사탄이 너희의 기도는 중요하지 않다고 너희를 설득하게 하지 마라. 그것은 거짓말이다. 너희는 각 성모송을 바칠 때마다 언제나 나의 은총이 흘러나오는 것을 강화한다.”


“만약 너희가 너희의 묵주기도에 대한 나의 진지한 요구를 이해한다면, 너희는 결코 묵주기도를 멸시하지 않을 텐데. 지금 실정으로는 나는 다만 많은 묵주기도들이 일련의 사건들을 바꾸지 않는 한 빠르게 다가오고 있는 불길한 사건들에 대해 너희에게 경고할 수 있을 뿐이다. 많은 인명과 영혼들이 너희의 노력으로 구원될 수 있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오늘 내가 너희를 떠나기 전에 나는 모든 마음속을 들여다볼 것이다. 나는 너희의 청원들을 내 티 없는 성심 안에 모은다. 내가 천국으로 돌아갈 때 이 청원들을 내 아드님의 지극히 거룩하시고 비통하신 성심의 제대 위에 올려놓을 것이다. 비록 너희가 너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한 것이 아니일지라도 나는 너희 각자에게 너희가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을 줄 것이다.”

“보답으로, 나는 너희가 묵주기도를 너희의 하루 중 더 큰 부분이 되게 하기를 바란다. 세계 지도자들이 진리를 타협하거나 그들의 권한을 남용하지 않도록 그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세계 평화와 세상의 미래를 위협하는 것은 마음속에 존재하는 악이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오늘 나는 너희의 지도자들의 편에서 선악의 분별의 부족 때문에 천국이 눈물을 흘린다는 것을 너희에게 상기시켜 준다. 만약 합법적 낙태가 계속해서 세계 지도자들에 의해 지지되면 틀림없이 내가 예상하고 있는 시련들이 일어날 것이다. 너희는 너희의 묵주기도로 태내의 생명을 보호해야 한다. 내 자녀들아, 나는 너희를 사랑한다. 내가 말한대로 나는 너희의 모든 청원들을 천국으로 가져간다.”


“오늘 나는 내 거룩한 사랑의 축복을 너희에게 내린다.”


- 하나되신 성심회 메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