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주기도와관련된글

~ 주님의 분노를 누구뜨리는 기도 ~

 

경당에 잠깐 들어갔을 때 주님께서

내게 말씀하셨다.

 

"내 딸아, 죽어 가는 죄인 한 명을

구원할 수 있도록 나를 도와다오. 

내가 너에게 가르쳐 준

그 하느님의 자비를 비는 5단 기도를

 그 사람을 위해 바쳐 다오.

 

"하느님의 자비를 비는 5단 기도를

시작했을 때, 나는 끔찍한 고통과 투쟁

중에 어 가는 사람을 보았다. 

수호천사가 그를 보호하고 있었지만

그 영혼이 너무나 비참한 상태에 

있었기 때문에 힘을 쓸 수가 없었다.

 

엄청난 수의 마귀들이 

그 영혼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내가 자비의 기도를 바치고 있는 동안

자비의 성화에 그려진 것과 같은

모습으로 예수님께서 나타나셨다. 

 

예수님의 심장에서 솟아 나온 빛줄기들이 

그 병자를 감쌌고 어둠의 세력들은

겁에 질려 도망쳐 버리고

병자는 평화롭게 마지막 숨을 거두었다. 

 

정신을 차렸을 때 나는, 

자비의 5단 기도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되었다. 

자비의 5단 기도는 하느님의 분노를 

누그러뜨린다. 

 

- <성녀 파우스티나의 일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