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토리

~ 기억할 수 있는 사람으로 ~



기억할 수 있는 사람으로



잠에서 깨어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고
저녁에 잠이들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음악을 들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고
글을 읽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비가 내릴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고
하얀 눈이 내릴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낙엽이 떨어질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고
꽃이 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기쁠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으며
슬플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성공했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고
실패했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외로울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고
아플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사람은 바로 내가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 좋은 글 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