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주기도와관련된글

~ 순수한 영혼 ~



순수한 영혼은 겸손하다는 사실을 알아라. 



나의 엄위로움 앞에서 

네 자신을 낮추고 비울수록, 

나는 은총으로 너를 채우고 너를 높이기 

위해 나의 전능을 행할 것이다. 



내가 네 영혼 깊은 곳에서 

한 말들을 되새기는 것이 수많은 책들을 

읽는 것보다 더 나을 것이다.



 내가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에서 하는

 말들을 그들이 듣기만 한다면, 

그들은 단시일 내에 높은

 성덕의 경지에 오를 수 있을 텐데 …




-     <자비는 나의 사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