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주기도와관련된글

~ 자비를 무한히 신뢰하는 사람 ~



완덕을 바라는 사람이면 먼저 

내 자비를 찬양케 하여라.

풍성한 은총은 내 자비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나는 그들이 내 자비를 

무한히 신뢰하는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성덕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며 그들이 

성덕을 얻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줄 것이다.



그리고 내 자비의 은총은 하나의 그릇,

 즉 신뢰에 의해서만 전달될 수 있다.

신뢰할수록 더 많은 은혜를 얻을 것이다.



나의 자비를 무한히 신뢰하는 사람은

 나에게도 위로가 된다.

왜냐하면 나는 은총의 보물들을

 그들에게 부어주기 때문이다.



나는 될수록 많이 주고 싶기 때문에, 

은총을 많이 청할수록 기쁘다. 

그러나 적게 청할 때에는

 그가 자신의 마음을 위축시키는 것이기에

 슬픔을 느낀다.




-     <자비는 나의 사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