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파노의기도및 신앙

~ 나는 성령을 믿는다 ~



나는 성령을 믿는다.



나는 성령께서

내 편견을 없애주시리라고  믿는다.



나는 성령께서

 내 습관을 변화시켜주시리라고 믿는다.



나는 성령께서

 내 무관심을 극복할 수 있게 

해 주시리라고 믿는다.



나는 성령께서

내게 사랑에 이를 수 있는 기술을 

주시리라고 믿는다.



나는 성령께서 내게 

악에 대해 경고해 주시리라고 믿는다.



나는 성령께서 내게 

선을 위한 용기를 주시리라고 믿는다.



나는 성령께서

내 슬픔을 잠재우시리라고 믿는다.



나는 성령께서

내가 하느님 말씀을 사랑하도록 

해 주시리라고 믿는다.



나는 성령께서

내 열등감을 없애주시리라고 믿는다.



나는 성령께서 고통 중에 있는 내게 

힘을 주시리라고 믿는다.



나는 성령께서

내게 이웃을 주시리라고 믿는다.



나는 성령께서

내 존재를 꿰뚫으실 수 있음을 믿는다.




-      칼 라너 신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