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주기도와관련된글

++ 복자 알리노와 묵주기도 ++


복자 알라노

 미사를 드리고 있던 어느 날,

주님께서 거룩한 묵주기도를 전파하도록

 독촉하시며 성체 안에서 말씀하셨다.



"너는 나를 어떻게

 다시 십자가에 못 박을 수 있느냐?"

나는 "주님, 무슨 말씀을 하십니까?"

하고 대답했지만 겁에 질려 있었다.

 

님께서는

"너는 네 잘못으로 전에도 한 번 나를 

십자가에 못박았다"고 대답하시면서

"나는 네가 죄로 말미암아 성부께서

상처받으시는 것보다 차라리

내가 지금 다시 십자가에 못박히기를

기꺼이 원하겠다.

 

그런데 너는 내 어머니의 묵주기도를

전파하는데 요긴한 모든 학문과 지식을 

갖추었으면서도 그렇게 실행치 않으므로

 너는 지금 나를 십자가에 다시 못박고 있다.

 

그러나 네가 

이 방법을 실천에 옮긴다면 너는 

많은 영혼들에게 올바른 길을 가르치고

그들을 죄로부터 멀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실행치 않는다면 너는 

그들이 범하는 죄에 대한 책임을 면치

 못할 것이다."하고 말씀하셨다.


이 무서운 책망은

복자 알라노에게 끊임없이

묵주기도를 전파할 결심을 하게 하였다.


-   <묵주기도의 비밀>  -

 


'묵주기도와관련된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장미 화관 ***  (0) 2018.10.10
** 묵주 기도를 전파하는 사람 **  (0) 2018.10.09
~ 영혼을 구하는 일 ~  (0) 2018.10.05
++ 묵주 기도 성월 ++  (0) 2018.10.02
** 그 스카폴라를 내버려라 **  (0) 2018.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