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주기도와관련된글

++ 의탁 ++



 “은총은 나의 자비심의 샘에서

 오직 한 가지 그릇으로 퍼낼수 있다.

 바로 그것은 의탁이다. 

의탁할수록 더욱 더 받게 된다.”



 “나는 나 자신을 너희들의 의탁에 의존한다. 

너희들이 의탁이 크다면 그만큼 

나의 관대함도 한계를 모르게 된다.” (중략)



“내 딸아, 

내 마음은 자비, 그 자체라는 것을 알아라.

 이 자비의 바다로부터 

온 세상에 은총이 흘러 나간다.

 내게 다가 온 영혼치고

 위로를 받지 아니한 자 없다. 

모든 불행은 내 자비의 바다에 묻히고, 
 이 샘에서 

구원과 성화의 은총이 흐를것이다.” 


"나의 자비의 은총은 오직 하나의 그릇, 

즉 의탁에 의해서만 전달될 수 있다. 
더욱 더 의탁할수록

 더욱 더 많은 은총을 얻을 것이다.

끝없이 의탁하는

 영혼은 나에게 큰 위로가 된다. 

왜냐하면 나의 은총이 모든 보물들을 

그들에게 부어주기 때문이다. 

그들이 많이 청하는 것이 나는 기쁘다. 
그들에게 더욱 더 많이 주고 싶은 것이 

나의 바람이기 때문이다. 

그와 반대로 영혼들이 적게 청하고 

그들의 마음을 좁힐 때 나는 슬프다."

(일기 1578)



-    <자비는 나의 사명>     -



 


'묵주기도와관련된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자비의 바다로부터 ~  (0) 2019.01.25
++ 천국 ++  (0) 2018.12.23
++ 성모님께서 보호해 주신거야 ++  (0) 2018.11.20
+++ 하느님 자비의 신비 +++  (0) 2018.11.14
++ 경건하게 바쳐야 한다. ++  (0) 2018.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