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지종(베르나르도) 신부님 글

~ 성 베드로와 성 바오로 사도 대축일 / 상지종 신부님 ~

성 베드로와 성 바오로 사도 대축일. 상지종 베르나르도 신부님.

<누가 뭐라고 하든>

 

 

 

“그러면 너희는 나를 누구라고 하느냐?”(마태 16,15)

 

 

누가 뭐라고 하든

당신은 나의 누구입니까

 

누가 뭐라고 하든

당신은 나의 당신입니다

 

누가 뭐라고 하든

당신은 나에게 그러하십니다

 

누가 뭐라고 하든

내가 당신에게 그러하듯이

 

누가 뭐라고 하든

나는 당신의 누구입니까

 

누가 뭐라고 하든

나는 당신의 나입니다

 

누가 뭐라고 하든

나는 당신에게 그러합니다

 

누가 뭐라고 하든

당신이 나에게 그러하듯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