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묵주기도와관련된글

~ 강력한 기도 ~


내 아내가 최우선으로

 여기는 것은 묵주기도였다.

아내는 파티마 성모님의

 '푸른 군대'에 가입하여 

묵주기도를 열심히 바치며 살았다.


베이비시터(전문적으로 아기 돌보는 일)로 

일하고 있는 아내는 어느 날 

이곳 애리조나의 산꼭대기에 있는

 어느 가정의 아기를 돌보게 되었다.

늦은 아침 녘에 집 밖으로 나온 

아이를 데리러 밖으로 나왔다가 

다시 집안으로 들어가려 했지만 

문이 열리지 않았다.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문은

 전부 잠겨 있었다. 아이의 부모는 

저녁때나 돌아올 예정이었다.


아내는 밖에 앉아 묵주기도를 했다. 

기도를 마친 다음 아이를 안고

 다시 문들을 열어 보았다. 

한 군데 문이 열렸다! 

아이의 부모가 돌아왔을 때 아내가

 그 이야기를 하자 아이 아빠는 

어느 문으로 들어왔는지를 물었고

 아내가 그 문을 가리키자 그는

 이렇게 말했다.


"그럴 리가! 저 문은 오랫동안

 사용한 적도 없고 항상 잠겨 있었어요! 

정말 강력한 기도를 하셨군요."

아내는 "물론이죠! 우리

 성모님의 묵주기도를 했으니까요!" 

라고 대답했다.

그 남자는 내 아내가 그 문을 통해

 집안으로 들어왔다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는다고 한다.


아내는 세상을 떠날 때 묵주를 손에

 들고 갈색 스카풀라를 목에 걸었다. 

그 전에 신부님께서 병자성사를 

베풀어 주시려고 오셨을 때

 아내는 "신부님, 먼저 묵주기도를

 마쳐야겠어요."라고 말했고 신부님은

 "네, 그러세요."라고 말씀하셨다.


-<101가지 묵주기도 이야기> -

 


'묵주기도와관련된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 의 확률 ~  (0) 2017.10.22
~ 무사 귀환 ~  (0) 2017.10.18
~ 공중 폭발 ~  (0) 2017.10.12
~ 묵주 기도 란? ~  (0) 2017.10.08
~ 묵주기도와 연옥 영혼 ~  (0) 2017.10.06